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 봉명동 분위기 좋은 24시간 카페 쏠르씨엘

분위기 좋은 24시간 카페 쏠르씨엘

반갑습니다. 이웃님들! 오늘은 대전 카페 탐방기입니다~ 요즘 24시간 하는 곳이 많이 없어서 저처럼 수다떨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희소식이 될 수 있는데요! 조금 있다 보면 어느새 시간이 금방 흘러서 마감 때가 되면 아쉬운 마음을 뒤로한채 헤어져야 해서 참 섭섭하기도 했거든요!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답니다!   


쏠르씨엘 분위기 좋은 봉명동 카페는 밤늦게 가도 오케이이기 때문에 더 뷰가 좋네요! 근사한 조명이 곳곳에 켜져있어서 분위기 내기에 이만한 카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멋진 파라솔과 테이블이 바깥쪽에 나와있고! 강아지들이 뛰어놀 수 있는 잔디 마당이 펼쳐져 있어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이라면 진짜 좋아하리라 장담해요!   


대전봉명동분위기좋은카페대전봉명동분위기좋은카페

낮에 오는 것도 좋아하는데 저는 밤이 더 좋네요! 어두컴컴하지만 그래서 더욱 좋다는^^ 내부는 깨끗하고 쾌적한 인테리어로 깔끔해요 카페도 하고, 정장도 맞출 수 있고, 미용실도 하기 때문에 3가지를 한 번에 할 수 있네요 커피 한잔하다가 머리카락도 다듬을 수 있겠군요   


대전봉명동분위기좋은카페대전봉명동분위기좋은카페

제가 좋아하는 앤틱 소품이 꽤나 있더라고요 예전에 어릴 적 아버지가 좋아하던 LP판도 다양하게 있었고요~~ 이름은 기억 안 나지만 여러가지 골동품 같은 다양한 소품이 많아서 추억을 되살릴 수 있어요   


대전봉명동분위기좋은카페대전봉명동분위기좋은카페

낮에 오면 또 다른 매력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우드앤틱 디자인이 많이 있더라고요! 저도 이런 나무로 된 테이블이나 의자가 더 따뜻한 느낌을 주니까 좋더라고요~ 직원도 친절해서 서비스가 더욱 좋았네요!   


대전봉명동분위기좋은카페대전봉명동분위기좋은카페

제가 주문한 건 브런치예요! 와플과 소세지, 계란후라이, 치즈, 나쵸, 베이컨, 각종 양채가 어우러진 샐러드의 조화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랍니다! 얼죽아를 선호하는 저는 언제나 아이스아메리카노 이제 더워지다보니 절대 포기할 수 없는 맛이죠! 시원하게 아메리카노 한모금 마시고 나서 허기진 뱃속을 채워줄 와플과 소세지! 제가 좋아하는 것들만 들어있어서 입꼬리 잔뜩 올라감   


인스타그램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사진은 찍어줘야죠 배가 고파도 사진은 꼭 남겨야 합니다! 햇살도 적당하게 잘 들어오고 각얼음이 동동 떠있는 아이스 커피와 양이 정말 많은 이 브런치를 여유롭게 즐겨요 한가득 입에 채워 넣고 씹으니 많은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네요 이야기 하면서 먹기에 너무나 좋아요!   


조금 이야기하고 놀았더니 벌써 시간이 훅 지나가요 날이 어둑어둑~ 바깥에 분위기 끝내주죠? 커다란 나무를 둘러싼 조명도 예쁘고 선선한 바람을 맞으면서 벤치에 앉아서 이야기하기도 좋고, 반려동물이 뛰어노는 것도 보는 재미도 좋은 오래오래 하는 카페 가까운 곳에 있는 분들은 단골이 정말 많을 듯! 저도 이제 여기 자주 오게 될 것 같아요! 가족들이랑 함께 오는 것도 정말 좋겠어요! 날씨가 더 더워지는데 시원한 공간에서 힐링하고 재밌게 놀다왔습니다! 


대전봉명동분위기좋은카페 - 쏠르씨엘

http://naver.me/x01XpX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