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불제상조 믿을수있는곳

안녕하세요. 후불제상조 ks라이프입니다
오늘은 조금 씁쓸하고 아쉬운 얘기를 하려고 합니다. 최근들어 부족하고 부실한 상조회사로 인한 유가족들이 피래를 보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있습니다. 이런 부분들은 대부분 매월 납입을 하는 방식의 선불식 상조회사를 이용하고 계신 경우인데요. 계약을 하고 계약을 해지하고 나서도 납부하셨던 금액을 돌려받지 못하는 일이 번번히 생기고있으며 부실한 경영진과 납입금액 먹튀 폐업 등으로 인해서 손해를 보신 분들께서 매우 많아지셨습니다.

 

기간으로 봤을때 작게는 몃주 길게는 몃년까지 꾸준히 납입하신 금액을 손해보신다면 쌓인 금액만큼 큰 부담이 될수 밖게없습니다 거기다가 당장에 장례를 치뤄야하는데 돈은 돈대로 지불하고 장례식 진행 혜택은 받지 못한다면 어렵고 힘든날 가족을 떠나보내는 마음의 상처가 더 커질수 밖에없습니다.

저희 ks라이프 에서는 고객님들의 소중한 가족분들과 아름다운 이별을 하실수있도록 마음편안하게 장례진행할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월납입금 없이 100% 후불제이며 후불제상조로 진행하기 때문에 장례진행이 제대로 치르지 못하는 경우와 상황은 벌어지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해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또 유가족분들과 고인의 뜻에 다라 장례절차에맞는 맞춤형 장례를 진행하실수 있는곳입니다. 장례서비스 상조를 이용하는 직접적인 이유가 서비스를 제대로 받기 위해서입니다. 하지만 전문성을 갖추지 못한 업체의 경우 불편하고 불필요한 상황들이 종종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임종부터 장례까지 모든걸 해결할줄 알았더니 버스,유골함,수의비, 장례지도사비용 부터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비용부담이 어마어마 하기에 부담감 또한 커질수밖에없죠. 그렇게에 저희 ks라이프는 다년간 쌓은 노하우와 전문적인 지식 또 경험이 풍부한 장례지도사들을 통해 이용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이 편안하게 마지막 길을 배웅할수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서비스를 빠르게 지원해드리기 위해 경험이 풍부한 담당장례지도사 배정을 통해 섬세하고 꼼꼼하고 신속하게 유가족들이 원하시는 조취를 취하고이씅며 장례지도사가 장례식장의 도착후 유족분들과의 상담을 진행한후 상품, 화장예약 , 자이 , 장례일정등을 확인하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든분들께서 경험이 많이 없으신터라 처음진행하는 장례 어떻게 진행해야할지 부담스럽고 난감하신 분들또한 전문 후불제상조 ks 라이프와 함께하실수 있기때문에 순조롭게 진행하실수있습니다. 또 모든 결제는 장례식장 발인 1시간~ 30분 전 상품 비용을 정산하고 있습니다 타 상조업체와 약간의 비교를 해보자면 선불 납입 방식의 상조회사 같은경우 선납이기에 장례지도사들이 정산후 행동이 바뀐다던지 태도가 바뀌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모든 상조회사와 장례지도사분들이 그렇다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저희는 후불제 이기에 끝까지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또하나 저희 ks라이프에서는 고인의 사후목욕 관리 서비스 또한 만나보실수있습니다. 수많은 상조회사중 최고로 진행해드리며 소중한 분을 편안한 모습으로 보내드릴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총 9단-10 단계로 진행하는 서비스는 염슴 세분화로 나눠져 있습니다 손발톱정리,면도,메이크업,대면 등 머리카락부터 발끝까지 섬세하고 신중한 케어를 진행하기 때문에 마지막 가시는길의 유가족분들께 조금이나마 마음 편한해질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케어와 집중 관리가 끝난후 관속 생화 장식을 통해 아름답게 꾸며 장식해 드리고있습니다 한국의 장례 진행방식은 보통 흰색의 국화로 한정되어 있는것이 보통이지만 외국같은경우 고인분으 평소에 좋아하시던 꽃을 아름답게 담아 준다고 합니다 저희 ks라이프 또한 밝고 아름답게 고인분의 마지막 길을 보내드릴수 있도록 입관 당일 시들지않은 생화를 공수하여 직접 장식하고 있습니다.

 

아름답게 장식하여 꾸며진 관에서 평온한 모습의 고인과의 아름다운 이별의 하실수 있도록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믿을수 있는 정직한 후불제상조 업체를 찾아주신다면 ks라이프를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많은분들께서 대부분 장례에대한 경험이없으며 처음겪으시는 일이기에 어디서부터 어떻게 진행해야할지 막막하고 힘들어하실 겁니다. 정신없고 막막한 순간 유가족분들에게 작은 보탬이되어 처음부터 끝까지 체계적인 서비스로 책임질수있는 업체를 찾는 것이 조금이라도 편한 선택이실것 같습니다.

 

항상 ks라이프는 힘들어하시는 유가족 분들을 위해 작은 보탬이 되어 조금 더 나은 장례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있습니다. 상품설명부터 비용까지 상담후 투명스럽게 공개하고 유가족분들께서 편안하게 선택하실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 24시간 언제 어느곳 출동가능한 후불제상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궁굼하신점은 언제나 연락주신다면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고인분과 유가족을 항상 저희 가족처럼 믿음과 신뢰로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저희 KS라이프상조는 저가화장용수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리무진은 화장장 또는 1차 장지까지만 운행 후 회차합니다.

예약상담은 아래 배너클릭!